JK 롤링, 남자를 여자라고 부르도록 강요 받느니...

사회적 영향

JK 롤링, 남자를 여자라고 부르도록 강요 받느니...

JK 롤링, 남자를 여자라고 부르도록 강요 받느니

차라리 2 년 동안 감옥에 가겠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 J.K. 롤링은 "트랜스젠더는 여성"이라는 거짓말을 반복하느니 차라리 2년간 감옥에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7권의 해리포터 시리즈를 집필하여 국제적인 명성과 악명을 얻은 영국 소설가 롤링은 지난주 건물 외벽에 투사된 메시지 사진에 반응하기 위해 X를 찾았습니다: "우리를 따라하세요: 트랜스젠더도 여성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롤링은 이 사진을 공유하며 다음과 같은 캡션을 달았습니다: "No."

뮤지션 스콧 스팔딩은 롤링의 게시물에 "노동당에 투표해 2년을 연장하세요!"라는 댓글로 답글을 달았습니다.

그의 발언은 데일리메일을 비롯한 영국 언론이 영국 노동당이 '성별 불일치' 또는 스스로 선언한 성 정체성과 일치하지 않는 대명사를 사용하는 행위를 최대 2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가중 범죄'로 분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노동당이 과반수 의석을 차지하고 있지는 않지만, 최근 두 차례의 보궐선거에서 집권 보수당이 승리한 것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이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롤링은 감옥에 가지 않으려면 트랜스 이데올로기주의자들에게 굴복해야 한다는 생각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대안이 강압적인 연설과 중요성과 성의 현실에 대한 강압적인 부정이라면 2년도 기꺼이 할 수 있습니다. 법정 소송을 시작하세요. 레드카펫에서 했던 그 어느 때보다 더 재미있을 거예요."

롤링은 이후 게시글에서 감옥에서의 삶을 상상하며 다른 X 댓글 작성자에게 "안에서 뵙겠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부엌이 꽤 멋지네요."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대해 롤링은 "당연히 도서관을 바라고 있다"고 덧붙이면서 "부엌에서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빨래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 말했습니다. "저는 실수로 물건을 축소하거나 분홍색으로 바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수술복과 시트라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다른 X 댓글 작성자가 "나는 다림질을 잘한다"고 안심시키자 롤링은 "나는 다림질을 잘한다. 시트 사이에 빨간 양말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는 것이 문제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롤링은 최근 몇 년간 트랜스 이데올로기, 특히 생물학적 성별이 이분법적이지 않다는 잘못된 주장에 대해 가장 목소리를 높인 영국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떠올랐습니다. 2020년에는 "월경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의 오피니언 기사에 대해 "예전에는 그런 사람들을 가리키는 단어가 있었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글쓴이는 "웜벤", "윔푼드", "우무드" 등 몇 가지 가능성을 나열하며 "그런 사람들을 위한 단어"를 비꼬았습니다. 결국 그녀가 생각한 단어는 "여성"이었습니다.

롤링의 발언은 트랜스 이데올로기가 성별 혼란이나 성별 위화감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달래기 위해 남녀 간의 구분을 지우려 하고 있으며, 어느 성별과도 동일시하지 않거나 이성과 동일시하지 않는다는 전 세계 여성들의 우려를 반영합니다.

이 유명한 작가는 "섹스는 실재하며 실제적인 결과를 가져온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섹스가 진짜가 아니라면 동성 간의 매력도 없습니다. 섹스가 진짜가 아니라면 전 세계 여성들의 생생한 현실은 지워집니다. 저는 트랜스젠더를 알고 사랑하지만, 성의 개념을 지우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대해 의미 있게 토론할 수 있는 기회가 사라집니다. 진실을 말하는 것은 혐오가 아닙니다."

롤링은 또한 트랜스젠더 청소년에게 거세와 같은 돌이킬 수 없는 신체 절단 시술을 제공하려는 노력에 반대해왔습니다. 트랜스 이데올로기에 대한 작가의 비판으로 인해 뉴질랜드의 한 도서 축제에서는 해리 포터를 주제로 한 퀴즈가 "특정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고통을 줄 수 있다"는 주장에 따라 해당 퀴즈가 삭제되기도 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보수당이 장악하고 있으며,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의회가 다음 총선을 실시할 때까지 계속 그렇게 될 것입니다. 즉, '성별 혐오'를 '가중 범죄'로 분류하는 것이 당장 현실화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원 도서관에 따르면 현행법상 의회는 2024년 12월 17일까지 해산되어야 합니다. 다음 총선이 가능한 가장 늦은 날짜는 2025년 1월 28일입니다.

다음 영국 총선에서 유권자의 의사를 표본으로 한 여론조사에서 노동당이 보수당을 압도적으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노동당이 과반 의석을 차지하거나 다른 정당과 연립정부를 구성할 수 있다면 다음 의회에서 '미스젠더'를 겨냥한 노동당의 제안이 현실화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영국 성인 1,03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델타폴 조사에 따르면 노동당은 47%의 지지를 얻었으며, 보수당은 27%로 크게 뒤처졌습니다.

델타폴은 자유민주당 10%, 개혁 영국당 6%, 녹색당 5%, 영국독립당과 스코틀랜드국민당 모두 2%의 지지율을 기록했습니다.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9 명
  • 오늘 방문자 1,165 명
  • 어제 방문자 1,723 명
  • 최대 방문자 3,187 명
  • 전체 방문자 720,721 명
  • 전체 게시물 766 개
  • 전체 댓글수 1 개
  • 전체 회원수 2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